원주시, '숨은 유공자를 찾기'...시민대상 후보자 접수
박정도 | 기사입력 2017-03-17 17:04:42

원주시는 3월20일부터 5월19일까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숨은 유공자를 발굴하기 위해 ‘2017년 원주시민대상’ 후보자를 추천 받는다.

자격은 시상기준일(9월 1일) 관내 5년 이상 거주하는 자로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복리증진, 나눔 실천, 문화예술, 체육진흥 등 시정발전에 공을 세운 시민이다.

관내 등록기준지를 두고 시의 관할 구역 밖에 거주하더라고 특별한 공적이 있으면 추천가능하다.

신청은 추천서와 추천 동의서(시민 30인 이상), 개인정보 공개 및 활용 동의서, 그밖에 심사에 필요한 공적 증빙자료 등을 갖춰 시 소속기관(읍․면․동)장, 각급 기관․단체장, 개인(시민)이 원주시청 총무과로 직접제출 또는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주변의 숨은 유공자나 이웃을 위해 헌신 봉사하는 시민을 적극 추천하여 원주시민대상 수상자로 선정될 수 있도록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원주타임뉴스=박정도 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