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계림동 새봄맞이 환경정비 실시
최웅수 | 기사입력 2017-03-17 09:45:06

[상주타임뉴스=최웅수]계림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상태)에서는 3. 15.(수) 공공근로, 노인일자리, 계림동 직원, 자연보호협의회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봄맞이 북천변 환경정화활동을 했다.

이날 계림동에서는 각종 생활 쓰레기, 영농 부자재 등 5톤가량을 수거했다. 

깨끗한 도로변 조성을 위해 생활쓰레기 불법투기 금지 현수막을 설치하는 등 대대적인 청소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를 통해 북천변을 찾는 많은 관광객들과 시민들에게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조성은 물론 정서적 함양에 크게 기여했다.

김상태 계림동장은 “깨진 유리창처럼 사소한 것들을 방치해두면 나중에는 큰 범죄로 이어진다는 깨진 유리창 이론을 생각하며, 계림동 내 쓰레기 취약지점이 없도록 환경정비활동에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다해 깨끗한 계림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하며 “깨끗한 도시환경조성을 위해서 지역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