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청소년문화의집 봄학기 프로그램 운영
손호헌 | 기사입력 2017-03-13 14:04:33
[성주=손호헌 기자] 성주군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봄학기를 맞아 청소년들의 여가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11일을 시작으로 다음달 29일까지 매주 토요일 봄학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봄학기 프로그램은 바둑교실·요리교실·댄스교실·캘리그라피교실로 총 4종이 운영 중이며 관내 초ㆍ중등 청소년 70여명이 참여하고 있다.

새학기를 맞아 운영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청소년들의 자발적인 참여의식 제고 및 잠재된 재능과 역량을 개발하고 발휘해 나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

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건전한 여가활동을 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성주군 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013년 4월초에 개관해 일 평균 70여명의 청소년이 이용하고 있으며, 매학기별 토요프로그램 및 현장체험 프로그램 등을 다양하게 운영해 나가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