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예술단 SNS 서포터즈를 찾습니다
청주시립 예술단 공연을 보고 찍고 추억을 쌓을 3월 15일까지 전자우편 신청
박근범 | 기사입력 2017-02-16 20:18:20
청주시 문예운영과는 청주예술의전당과 시립예술단(교향악단, 합창단, 국악단, 무용단)의 공연을 보고, 찍고, 향유하며 추억을 쌓을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예술단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서포터즈는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멀티채널을 활용해 청주시립예술단 공연과 활동을 공유하고 모니터링하여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관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메신저로 활동하게 된다.

모집대상은 공연예술에 관심이 있고 SNS와 블로그 등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이며 공연 관련 지식을 얻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특히 관내 대학교에 유학중인 학생들도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오는 15일부터 3월 15일까지 청주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www.cheongju.go.kr) 등을 통해 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올해 3월부터 내년 3월까지 청주시립예술단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 포스팅해 예술단 소식을 공유·전파하거나, 정기공연, 찾아가는 공연, 무대 리허설 등을 관람하고 참여한 현장 스토리를 전달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문예운영과 관계자는 ‘청주시립예술단 SNS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공연 정보를 쉽게 접근하고 누구나 향유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청주타임뉴스=박 근범]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