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좋은교회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 가져
좋은교회 장학금 3000만원 기탁 청주시 저소득 대학생 30명에게 전달
박근범 | 기사입력 2017-02-09 22:30:37

청주시와 좋은교회가 지난 8일 오전 10시 대회의실에서 청주시 저소득 대학생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승훈 청주시장과 좋은교회 김종훈 목사, 교인 8명, 저소득 대학생 30명이 참석했다.

이날 기탁된 장학금 3,000만원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청주시 저소득 대학생 30명에게 1명당 100만원씩 계좌입금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김종훈 목사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희망을 가지고 꿈을 향해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장학금을 마련했으며, 학생들이 미래의 주인이라는 자긍심으로 학업에 정진해 주길 바란다"라며 기탁의 뜻을 밝혔다.

청주시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 힘들게 생활하고 있는 저소득층 가정에 더불어 살아가는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청주시에서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스템 구축과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석판리에 위치한 좋은교회는 1985년에 설립됐으며, 신도는 3,000여명이다.

[청주타임뉴스=박 근범]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