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구 민원지적과 현안해결 시책발굴 위한 직원 워크숍
강재룡 | 기사입력 2017-02-07 16:09:49
청원구 민원지적과(과장 이화영)는 2월 7일 청원구청 3층 상황실에서 현안문제 해결 및 시책발굴을 위한 2017년 직원워크숍을 실시했다.

민원지적과 직원 21명이 참여한 가운데 실시된 이번 워크숍에서는 그동안 고질적으로 제기되었던 부서 내 현안문제 해결을 위해 직원 간 자유토론 형식을 빌려 사안에 대한 문제제기, 문제 해결을 위한 브레인스토밍, 팀별 특수시책 발표 순으로 진행되었다.

지난 2016년에 추진하였던 부서시책에 대한 점검과 청렴 및 친절마인드 함양을 위한 직원 간 의견발표 시간도 가졌다. 

자유로운 토론 분위기를 조성하여 부서 발전 방향에 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이 날 발표된 5개의 시책은 부서 내 협의를 거쳐 2017년도 내에 추진될 예정이다.

이화영 민원지적과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부서 내 문제해결을 위한 방향을 설정하고 2017년도 민원행정 전반을 내실있게 꾸려가기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며 “지속적인 시책 발굴을 통해 민원인 중심의 친절․신속․감동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뢰받는 청원구 민원행정 서비스 추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청주타임뉴스=강재룡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