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겨울방학 설원을 달리다... '청소년 스키캠프’ 개최
김동진 | 기사입력 2017-02-02 20:09:23

[영양=김동진 기자] = 경북 영양군 자연생태공원관리사업소는 1~3일까지 관내 초등학교 5학년 100여명을 대상으로 강원도 정선군 하이원리조트에서 ‘2017년 청소년 스키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스키캠프는 전문 강사의 강습 및 체험, 곤돌라관광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학생들이 도전 및 여가활동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모험심과 건강한 체력을 함양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프에 참가한 김도엽(영양초·5) 학생은 생각보다 중심잡기가 힘들었지만 강사선생님들의 설명대로 따라하니 금방 배울 수 있었다.”친구들과 스키를 타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신나는 경험 이었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김강규 자연생태공원관리사업소장은 시골 아이들이 평소 경험하기 어려운 스키체험을 통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앞으로도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라날 수 있도록 캠프를 계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