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평생학습관 열린 배움 공간“무엇이든 배움터 강사 모집
열린 배움 공간에서 평생교육 재능 기부하세요
박근범 | 기사입력 2017-01-16 20:15:23
청주시평생학습관(관장 이미호)에서는 어떤 분야이든 재능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하여 강의를 할 수 있는 열린 배움 공간인 “무엇이든 배움터"에서 활동할 강사를 이달 16일부터 상시 연중 모집한다.

“무엇이든 배움터"는 재능이 있는 분야이면 누구나 가르칠 수 있으며, 모든 것이 강의의 소재가 되고, 가르침이 배움이 되는 무엇이든 가르치고, 배울 수 있는 시민주도형 평생학습으로 자유롭고 다양한 배움터로 운영된다. 강의는 재능기부로 무료로 진행되며 수강생은 재료비만 부담하면 된다.

프로그램 운영은 단기(1회) 특강 및 1개 프로그램 당 최대 12회로 1회당 3시간 이하로 진행할 수 있으며 수강생이 3명 이상일 경우 개설 된다.

평생교육 재능 나눔을 통해 강의 기술 및 기법도 키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다.

자신의 재능을 “평생교육" 나눔 활동을 하고 싶은 시민은 청주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 게재된 강사등록신청서 및 강의계획서를 작성하여 평생학습관에 제출하고 다음카페 “무엇이든 배움터" (http://cafe.daum.net/cj-edu)에 강사등록을 하면 된다.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청주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lll.cheongju.go.kr)를 참고하거나 청주시 평생학습관(☏201-4034)으로 문의하면 된다.

[청주타임뉴스=박 근범]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