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환경관리원 정년퇴임식 열려
환경관리원 10명 새로운 제2의 인생길로 출발
박근범 | 기사입력 2016-12-21 20:31:22
청주시는 20일 오전 11시 대회의실에서 동료직원 및 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환경관리원 퇴임식을 가졌다.

이번에 퇴임한 환경관리원은 상당구 2명, 서원구 4명, 흥덕구 2명, 청원구 2명, 총 10명이다.

이들은 이른 새벽부터 쓰레기를 수거하며 시민들의 불편을 해소했고, 수시로 뒷골목 쓰레기 더미를 말끔히 치우는 등 깨끗한 청주를 만드는데 일생을 봉직해 왔다.

또한 어려운 환경과 여건 속에서 자신보다 더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과 사랑으로 대하는 헌신적인 노력으로 맑고 깨끗한 일등경제 으뜸청주를 만드는데 크게 기여했다.

위와 같은 공적으로 퇴임식행사에서 시장의 공로패 수여가 있었으며, 퇴임을 축하하는 가족과 동료직원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정년퇴임 환경관리원 10명은 입을 모아 청춘을 다 바친 정들었던 직장을 떠나게 돼 아쉬움이 크지만 퇴임 후에도 청주가 깨끗하고 아름다운 도시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변함없이 힘쓰겠다고 말했다.

[청주타임뉴스=박 근범]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