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협력사 채용의 날 7개 업체 600여명 신규채용을 위한 현장면접 위주로 진행
김민규 | 기사입력 2016-12-21 18:06:34

[타임뉴스=김민규]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12월 21일 영종도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인천에어포트 호텔에서 「파라다이스시티 협력사 채용의 날」 행사를 했다. 

인천시와 중구가 공동으로 개최한 이 날 행사는 내년 4월 개장하는「파라다이스시티」의 협력사로 선정된 7개 업체가 600여명의 신규직원 채용을 위한 현장면접 위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가한 인사담당자는 “영종도까지 온 것으로 구직자들의 열의는 검증된 듯 하다"면서, “직종에 따라 현장에서 바로 채용되기도 하지만 대부분 2차 면접과 신체검사 등을 거쳐 최종 확정되며 채용 확정된 사람은 자체교육 등을 거쳐 내년 초부터 4월까지 단계적으로 입사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복합리조트사업은 인천시가 미래의 먹거리로 전략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내년 4월「파라다이스시티」를 시작으로 ‘㈜인스 파이어 인티그레이티드 리조트’와 ‘LOCZ’도 앞 다투어 영종도에 둥지를 틀게 된다.

시 관계자는 “복합리조트단지가 완료되는 2020년이면 약 4만명의 고용이 예상되는 만큼 인천시는 시민이 최대의 수혜를 누릴 수 있도록 관계기관과 협력하여 단계별로 전략적인 채용지원을 준비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