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마케팅공사, ‘2016 대전스카이로드 크리스마스 거리 행사’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6-12-20 08:43:59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마케팅공사(사장 이명완)는 오는 2016년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2일간에 걸쳐 으능정이 거리에서 ‘2016 대전스카이로드 크리스마스 거리’ 행사를 무료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거리행사는 스카이로드 허브 부근에서 거리퍼포먼스 프로그램 4종으로 구성하여, 일반인보다 키가 큰 분장을 한 ‘산타키다리 아저씨’가 관람객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사진촬영도 함께 하며 사탕을 선사한다. 쵸코렛 색 분장을 한 ‘쵸코렛 동상’은 냉동인간처럼 움직이지 않고 같은자리에 머물며 볼거리와 함께 사진촬영의 파트너가 될 것이다.

또한 산타 복장을 한 ‘산타삐에로’는 관람객들과 자연스레 어울리며 코믹한 동작과 함께 즐거움을 제공하며, ‘장난감 병정’은 장난감 병정 스타일의 복장으로 산타삐에로와 함께 관람객에게 재미와 흥미를 더해준다.

대전마케팅공사 이명완 사장은 “이번 성탄절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며 “으능정이 스카이로드를 방문하여 크리스마스 콘텐츠 영상도 감상하고 체험형 카메라를 통해 대형 스크린에 자신의 모습도 띄어보고 표출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성탄인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