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마케팅공사, ‘2016 대전스카이로드 크리스마스 거리 행사’ 개최
홍대인 htcpone@naver.com | 기사입력 2016-12-20 08:43:59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마케팅공사(사장 이명완)는 오는 2016년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2일간에 걸쳐 으능정이 거리에서 ‘2016 대전스카이로드 크리스마스 거리’ 행사를 무료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거리행사는 스카이로드 허브 부근에서 거리퍼포먼스 프로그램 4종으로 구성하여, 일반인보다 키가 큰 분장을 한 ‘산타키다리 아저씨’가 관람객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사진촬영도 함께 하며 사탕을 선사한다. 쵸코렛 색 분장을 한 ‘쵸코렛 동상’은 냉동인간처럼 움직이지 않고 같은자리에 머물며 볼거리와 함께 사진촬영의 파트너가 될 것이다.
또한 산타 복장을 한 ‘산타삐에로’는 관람객들과 자연스레 어울리며 코믹한 동작과 함께 즐거움을 제공하며, ‘장난감 병정’은 장난감 병정 스타일의 복장으로 산타삐에로와 함께 관람객에게 재미와 흥미를 더해준다.
대전마케팅공사 이명완 사장은 “이번 성탄절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며 “으능정이 스카이로드를 방문하여 크리스마스 콘텐츠 영상도 감상하고 체험형 카메라를 통해 대형 스크린에 자신의 모습도 띄어보고 표출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성탄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