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새마을회 관내 장애인 요양시설 방문 200만원상당 물품 전달
박근범 | 기사입력 2016-12-16 23:30:30
충북 괴산군 새마을회(회장 노명식)는 2016년 한해를 정리하고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16일 나눔으로 행복한 이웃공동체 실현을 위해 장애인 요양시설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 요양원은 청천면 대티리 소망의집과 감물면에 위치한 노인장기양시설을 방문하여 쌀, 라면, 세제, 밑반찬, 안마기 등 200만원이 넘는 기부 물품을 전달하고 시설청소 및 노인과의 대화를 통하여 따뜻한 이웃, 행복한 괴산군 실현을 위한 의미있는 한해를 마무리 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특히 기부품 마련을 위한 재원은 비학봉 마을에서“산막이옛길" 연못에 있는 동전과 각 읍‧면 행복1% 후원금액으로 한 사람 한 사람의 따뜻한 온정이 담겨져 있어 더욱 뜻 깊다.

소망의 집(원장 이길상)과 무지개마을(원장 박동헌) 관계자분들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 따뜻한 손길은 줄어들고 다가오는 한파 등으로 많은 걱정이었다"며 “ 괴산군 새마을회의 도움에 훈훈한 연말이 될 수 있을거 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괴산군 새마을회는 소외된 가정과 이웃들을 위해 많은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고, 3R환경정화 사업 등 다양한 사업들을 펼치고 있다.

[청주타임뉴스=박 근범]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