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사는 공동체 행복한 만남 새마을문고청주시지부
다다예술학교 방문 생활일기 우수작 시상 및 후원행사
박근범 | 기사입력 2016-12-15 23:35:52
새마을문고청주시지부(회장 나기수)에서는 14일 청주시 낭성면에 소재한 대안학교인 다다예술학교를 방문하여 생활일기 우수작 시상 및 후원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더불어 사는 공동체, 행복한 만남"을 주제로 새마을문고의 1004후원 기금 1백만원으로 마련되었으며, 장애 및 비장애인 학생 60명과 문고지도자 20명이 참석했다.

새마을문고에서는 이번 행사에 앞서 학생들의 생활일기 우수작 12편을 선발하였으며, 시상식 후에는 학생들이 직접 우수작을 발표하였다. 그 외에도 학용품 전달식, 다다예술학교생과 새마을문고 재능기부자간 색소폰, 플루트, 피아노 등 교류연주 공연 및 다과회도 진행되었다.

한편, 새마을문고청주시지부는 지난 5월에도 다다예술학교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효’ 편지쓰기 시상 및 사랑의 양서 1천권 전달식을 가졌었다.

나기수 새마을문고청주시지부회장은 “새마을문고 회원분들의 따뜻한 관심으로 다다예술학교와 3년차 찾아가는 결연사업을 펼치고 있다."면서 “올해 두 번째 방문인데, 매번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니 기쁘고, 우리들의 작은 정성이 다다예술학교의 발전과 학생들의 성장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청주타임뉴스=박 근범]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