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House 사업 ! 따뜻한 서비스로 구미에 행복을 더하다 ~
이승근 | 기사입력 2016-11-28 16:18:22

[구미=이승근]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27(일) 구미청년연합봉사단(단장 김민성)과 구미시 원무회(회장 김영대)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수급자 3가구에 따뜻한 겨울맞이 준비로 오아시스하우스 사업을 펼쳤다.

이날 오아시스하우스 사업에 참여한 50여명의 봉사자는, 신평2동과 원평1동 수급자 가구에 도배․장판교체, 광평동 수급자 가구에 전기시설 점검 및 배선교체 공사를 실시하여 쾌적하고 따뜻한 겨울맞이를 준비했다.

특히, 두 봉사단은 가족봉사단으로 배우자와 자녀들도 함께 참여하고 있으며, 가족이 함께 봉사활동을 함으로써 가족애를 돈독히 하고, 부모가 직접 봉사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자녀에게는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과 진정한 자원봉사에 대한 살아있는 교육의 장이 되고 있다.

서비스를 받은 이○○는 “추운 겨울은 다가오고, 벽지 곰팡이로 인해 건강이 안좋았는데, 깨끗하게 바뀌어서 올겨울은 감기 없이 건강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봉사단에 감사함을 전했다.

배정미 주민복지과장은 “집수리 봉사에 참여해준 구미청년연합봉사단과 구미시 원무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오아시스 House 사업』으로 피부로 느낄 수 있는 복지체감도 향상뿐만 아니라, 저소득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