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창동 사랑의 목욕봉사 후원손길 매달 이어져
사창동 자원봉사대 목욕봉사 및 사창동 하나님의 교회 중식지원
박근범 | 기사입력 2016-11-16 21:41:22
사창동 자원봉사대(회장 허정숙)는 11월 15일 현대코아 스포렉스(대표 김평자)의 지원을 받아 사창동 관내거주 독거어르신 20여명에게 목욕봉사를 제공했다.

매월 셋째주 화요일마다 시행되는 사랑의 목욕봉사는 매월 지정된 날에 관내 독거어르신들에게 목욕봉사 후 중식을 지원하는 행사로, 매달 사창동 현대코아 스포렉스(대표 김평자)의 장소제공과 관내 사업장들의 식사지원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날 목욕봉사 후에는 지역봉사에 열의를 가지고 있는 사창동 하나님의 교회(담임목사 송원엽)의 지원으로 관내 식당에서 식사를 제공했다.

이날 식사지원에 동참한 송원엽 사창동 하나님의 교회 담임목사는 “이시대의 부모님이신 어르신들께 효도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어르신들이 맛있게 잡수시는 모습을 보니 기쁘고, 지역사회 봉사에 참여하여 매우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허정숙 사창동 자원봉사대장은 “사창동 관내 사업장들의 후원이 뒷받침되기 때문에 봉사가 매월 지속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힘들때도 있지만 사창동 목욕봉사가 사창동 나눔봉사의 장이 된다는 생각에 최선을 다하게 된다"고 밝혔다.

[청주타임뉴스=박 근범]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