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군민대화합 별고을 음악회”성황리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6-11-07 17:35:13
[성주=이승근] 성주군은 11월 5일(토) 오후 7시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지역주민 900여명이(전석매진) 참석한 가운데 군민대화합 별고을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문화예술회관이 주관으로 매년 여름철에 읍면을 순회하면서 개최하는 “찾아가는 별고을 작은 음악회"가 올해는 7월 뜻밖에 상황으로 개최하지 못하여 부득이 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하게 된것이다

TBC 아나운서 이도현의 진행으로 가수 최지현, TBC 싱싱고향별곡의 진행자 한기웅과 단비, 가수 주현리, 우지마라의 김양, 무조건을 부른 박상철의 무대로 약 2시간에 걸쳐 화려하게 진행되었다.

김항곤 성주군수는 이번 별고을 음악회를 통하여 우리 군민들의 마음의 상처를 위로하고 격려하며 지역 정서의 화합과 통합을 도모 하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어려운 상황에서도 굳건히 힘을 다해 전진해 주신 군민들께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성주문화예술회관은 11월 프로그램으로 배우 박철민이 출연하는 연극 “늘근도둑이야기", 1인 15역을 소화하는 유순웅의 연극 “ 염쟁이 유씨", “성주군합창단과 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 영화 “부산행"을 개최하며 12월달에는 세계적인 보이소프라노 합창단인 평화의 사도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 크리스마스 특별초청" 공연을 계획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