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삼척중앙시장 CCTV 및 소방시설 정비사업 추진
이수빈 | 기사입력 2016-10-29 21:24:51

[삼척타임뉴스=이수빈기자]삼척시가 안전한 지역사회만들기 모델사업의 일환으로 전통시장인 삼척중앙시장에 CCTV 및 소화전 등 방범 및 화재관련 시설을 정비 및 확충해 나갈 계획이다.

현재 삼척중앙시장내 설치된 CCTV 시스템은 동축케이블을 이용한 아날로그 방식으로 케이블 노후화에 따른 누전 및 사고 가능성이 상존하고 있으며 시민 및 관광객 출입이 잦은 많은 상가건물로 화재의 위험성도 내재하고 있다고 판단되어진다.

이에 시는 본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135백만원의 사업비를 투입하여 광케이블 설치 CCTV 정비 40개소 신규 17 교체 23 비상소화전 신설 비상소화전함 5개소 신규 3 교체 2 비상소화기함 12개소 신규 5 교체 7 를 정비할 계획이다.

시는 재래시장인 삼척중앙시장을 이용하는 많은 시민과 관광객 지역상인들의 안전을 위해 오는 11월중 완공목표로 공사추진에 박차를 가해 나갈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