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나눔봉사연합회 내수읍 초정문화공원에서 어르신 300여명께 점심대접과 초청공연
박근범 | 기사입력 2016-10-27 21:33:11
한국나눔봉사연합회(회장 김두성)와 적십자 청원지구협의회 매화봉사단(단장 변숙경)에서는 노인의 달을 맞이하여 10월 27일(수) 내수읍 초정문화공원에서 내수읍(비상학구) 11개 마을 어르신 300여명을 초청하여 제5회 초정어르신 효 공경 잔치를 펼쳤다.

이날 행사에서는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공원을 찾은 지역 어르신들께 정성들여 준비한 따뜻한 식사를 대접하였고, 한국나눔봉사연합회원 가수 이정옥을 비롯한 10여명을 초청하여 공연을 진행하여 어르신들의 흥을 돋우었다.

효 경로잔치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노인들을 위해 따뜻한 식사와 문화공연을 준비해 주어 감사드린다. 오랜만에 이웃마을 주민들과 함께 어울려 공연을 보고 맛있는 음식을 먹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앞으로도 문화생활이 부족한 농촌지역에서 오늘과 같은 행사의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두성 한국나눔봉사연합회 회장은 “웃으며 즐거워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면서 참된 봉사에 대해 다시 한 번 되새기게 되는 시간이 되었으며, 지속적인 봉사로 이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청주타임뉴스=박 근범]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