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경동자원봉사대 독거노인 독거노인 10명에게 목욕봉사 점심식사 대접
박근범 | 기사입력 2016-10-26 21:46:24
가경동 자원봉사대(대장 구세정)는 10월 26일 관내 독거노인 10명을 초대하여 목욕봉사와 점심식사를 대접햇다.

봉사대원들은 가경동 명인사우나(대표 김종복)에서 직접 등도 밀어 드리고 목욕을 끝낸 다음에는 본가 장수촌(대표 정석환)에서 후원해 주시는 ‘누룽지 백숙’을 함께 먹으며 어르신들의 외롭고 소외된 마음을 어루만져 드리고 아픔을 함께하는 등 어르신들과 뜻깊은 하루를 보냈다.

또한 매년 진행되던 고추장 담그기를 실시하여, 올해도 어김없이 어르신들에게 직접 담근 고추장을 나눠드리며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목욕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자원봉사대원들과 도움을 주시는 주변 많은 분들 덕에 노후가 활기차고 즐겁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가경동 자원봉사대는 2010년 10월부터 건강이 좋지 않거나 주거환경이 낙후하여 적당한 목욕시설이 마련되지 않은 독거노인 10여분을 모시고 목욕봉사를 실시하고, 점심식사를 대접하고 있다.

[청주타임뉴스=박 근범]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