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공공도서관,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인형극 공연
이승근 | 기사입력 2016-10-26 17:26:20

[성주=이승근] 경상북도립성주공공도서관(관장 김기환)은 26일(수) 오전 10시 30분 유아 및 유치원생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인형극을 공연했다.

이날 행사는 매월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하여 개최한 행사로, 인형극 『두더지의 똥 모자』를 공연하여 참여 어린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린이집 담당교사는 “지난 9월 도서관에서 개최한 뮤지컬 공연에도 참여하였는데, 가까운 곳에 다양한 문화 행사를 접할 수 있는 도서관이 있어 아이들에게 너무 큰 혜택이 되는 것 같다."고 하였으며,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많이 운영해 주길 바란다."고 했다.

성주공공도서관 관계자는 “지역주민들이 다양한 독서ㆍ문화 행사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