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곡1동 충청북도건축사회 맞춤형복지대상가구 집수리 후원
박근범 | 기사입력 2016-10-24 21:43:19
수곡1동 주민센터(동장 박명옥)는 22일 오전 충청북도건축사회(회장 김성진)의 기금후원과 재능기부로 맞춤형복지 대상가구의 집수리 사업을 진행하였다. 이번 집수리 공사에 충청북도건축사회 임원 및 회원과 충청대학 건축과 학생을 포함한 20여 명이 참여하여 구슬땀을 흘렸다.

집수리 사업의 대상 가구는 산남 수곡1,2 맞춤형복지팀의 사례관리 대상자인 김 모씨로, 2차에 걸친 사전점검을 거쳐 20년간 묵은 문, 도배, 장판, 가구를 교체했다.

충청북도건축사회는 1965년 창립 이래 지역을 사랑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활동으로 집수리 활동, 연탄 및 백미지원, 지역사회 기관 연계 등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하게 된 김 모씨는“햇빛도 들지 않아 어둡고 눅눅했던 집이 새로 지은 집이 되어 가족 모두가 좋아한다, 새로운 마음으로 열심히 생활하여 이웃을 돕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며 건축사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청주타임뉴스=박 근범]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