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3회 대가야문화예술제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6-10-09 11:44:58
[고령=이승근]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대가야문화누리 및 다산면 좌학공원 등에서 고령문화원(원장 우상수) 주관으로 ‘제43회 대가야문화예술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개막식, 미술작품전시회, 문화의 거리 버스킹 공연, 고령문화원 연극반 악극 공연, 대가야장기대회, 낙동강 7경 문화한마당, 고령 가얏고음악제 등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문화예술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10월 7일 대가야문화누리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개막식 행사는 뮤지컬 가수 홍지민을 비롯하여 10여 명의 유명 성악가, 센트로필하모닉오케스트라, 프리솔(FREE SOUL) 앙상블 등 화려한 경력과 우수한 실력을 가진 출연진이 대거 무대에 올라 지역민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8일 다산면 좌학근린공원에서 열리는 ‘낙동강 7경 문화한마당’은 인기가수 구창모, 최석준, 이병철 등이 출연하며, 9일 ‘고령 가얏고음악제’는 대가야문화누리 야외공연장에서 인기가수 주현미, 한혜진, 박남정 등과 함께할 예정이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이번 문화예술제 기간이 군민들에게 ‘문화가 흐르는 10월의 어느 멋진 날’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문화로 풍성한 고령을 만들어 나가는 것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