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농업기술센터 ‒ 영양고추연구소 간 업무 협의회 개최
- 2016 고추분야 연구 및 지도사업 방향 협의 -
김동진 | 기사입력 2016-10-07 03:37:33

[영양 = 김동진 기자] = 경북 영양군농업기술센터는 5일 영양고추연구소 회의실에서 ‘2016년도 고추분야 연구시범사업에 대한 영양군농업기술센터와 영양고추연구소 간 업무협의회를 개최했다.

영양고추연구소와의 고추분야업무협의회를 통해 올해 추진중인 ICT융복합환기장치시범사업 외 11개 사업과 영양고추연구소에서 추진 중인 시험연구사업에 대한 문제점을 보완해 농업 현장에 보급할 계획이다.

또한 올해 농업인, 영양고추연구소, 농업기술센터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농업현장공동연구과제에 대한 성과를 토대로 농업현장에서 발생되는 문제점과 해결방안에 대해서 토론을 갖고 내년에 추진할 새로운 농업현장공동연구과제사업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영갑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영양고추연구소와 다각적인 업무 협의를 통해 고추산업의 발전과 영양고추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새로운 고추재배 기술을 정립하고 차별화된 영양고추 생산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