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오송화장품뷰티엑스포, 체험행사와 이벤트‘풍성’
- 뷰티체험, 기업전시, 마켓관, 오픈스튜디오 마련 -
한정순 | 기사입력 2016-09-29 01:41:50

[충북=한정순 기자] 3회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에 각종 체험행사와 이벤트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마련된다.

28일 충북도에 따르면 제3회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이하 엑스포)엔 행사장을 방문하는 일반 관람객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이는 B2B(기업간거래) 중심의 산업엑스포지만 엑스포를 찾은 관람객을 위해 마켓관(B2C 중심 판매 위주)과 각종 경품이벤트, 뷰티체험 등을 마련한 것이다.

기업의 상품을 비교하고 체험하면서 취향에 맞는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마켓관에서는 구매자에 한해 하루에 30명씩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룰렛(다트) 던지기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화장품, 샴푸, 마스크팩 등 다양한 경품이벤트가 진행된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픈 스튜디오는 동측로비 1층에 마련된다. 오픈 스튜디오에선 참가기업 제품 홍보와 함께 관람객에게 뷰티관련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선보이게 된다.

특히 오는 7일에는 전문가들이 참가하는 헤어쇼 콘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행사장을 더욱 풍성하게 할 전망이다.

남녀 관람객 모두가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서측로비의 뷰티체험관은 엑스포 기간동안 매일 네일아트, 피부마사지, 헤어스타일링, 메이크업 체험부스를 설치해 관람객을 대상으로 자유롭게 무료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곳에선 개개인에 맞는 최신 트렌드 메이크업과 네일아트, 헤어스타일링을 통해 11 고객 맞춤형 체험 서비스가 진행되며 환절기 건조한 피부 관리를 위한 피부마사지를 통해 관람객의 참여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충북도 관계자는 이번 엑스포가 B2B중심의 산업엑스포이지만 관람객을 위한 마켓관과 이벤트, 그리고 오픈스튜디오를 통해 기업과 관람객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이곳을 찾은 관람객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행사의 내실을 철저히 다져 엑스포 준비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