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용소방대 소방기술 경연대회및 화합의 마당
송용만 | 기사입력 2016-09-28 21:46:11

영주소방서(서장 김규수)는 지난 27일 KT&G 영주공장 운동장에서 민인기 영주부시장과 박성만 도의원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의용소방대원, 소방공무원 등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방기술경연대회 및 화합의 마당'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화재 및 재난예방을 위해 헌신과 노력을 기울여온 의용소방대원간의 소방기술, 체력 경연을 통해 재난현장에서의 전문능력을 높이고 화합과 단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의용소방대원들은 소화기 들고 달리기, 소방호스 펴고 말기 등 그 동안 갈고 닦은 화재진압 경연을 선보였다.

또한 기술경연에 이어 벌어진 각 대별 장기노래자랑 경연을 통해 숨겨온 끼를 발산하며 화합과 우의를 다졌다.

김규수 서장은 “의용소방대원들이 화재현장을 비롯한 각종 재난현장에서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안전지킴이로서 맡은 바 역할을 다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영주타임뉴스=송용만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