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중권 구미시 부시장, 지역 도의원과의 소통‧협력 간담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9-21 18:49:50
[구미=이승근] 구미시에서는 9. 21(수) 김중권 구미부시장과 지역출신 경북도의원 6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청 3층 상황실에서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서는 구미시 주요 시정에 대한 설명과 함께 내년도 주요 국도비 확보 사업들에 대한 구미시 실․국장들의 보고가 이어졌으며, 이후 주요 현안 사안들에 대한 토의가 이루어졌다.

이날 참석한 도의원들은 지역발전을 위해 애쓰고 있는 공직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면서, “지역의 주요 현안사업들에 대한 예산확보를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김중권 구미시 부시장도 “오늘 간담회에서 논의됐던 다양한 의견과 생각들이 구미발전을 위한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지역 도의원들과의 소통을 통해 시정 현안들을 적극 협의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구미시에서는 지난 8월 남유진 구미시장이 기재부를 직접 방문해 지역 현안사업들에 대한 지원을 강력하게 요청하였으며, 9월말에는 부시장이 국회 방문을 계획하는 등 내년도 사업예산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