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옥산면 한마음축제 개최
지역발전과 면민간의 화합도모를 위한 축제의 장 마련
박근범 | 기사입력 2016-09-12 20:50:42
[청주타임뉴스=박근범 기자] 청주시 흥덕구 옥산면사무소(면장 박구식)는 10일 옥산면한마음축제추진위원회를 주관으로 「제19회 옥산면한마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축제는 지역발전을 도모하고 옥산면민을 비롯한 청주시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하였다.

축제의 주요 내용으로 김밥, 인절미, 우유제품 등 각종 시식회가 마련되었고, 주민자치프로그램을 이용한 다채로운 공연과 작품전시회 등이 이루어져 축제를 찾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했다.

그리고 저녁에는 면민화합을 위한 노래자랑과 함께 호프광장이 운영되어 가을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최영복 한마음축제 추진위원장은 “옥산면한마음축제는 19년째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추진해온 전통 깊은 지역축제이며, 관내 모든 기관과 단체가 함께 참여하는 지역 최대의 축제"라며, “한마음축제를 통해 옥산면민 모두가 하나가 되어 행복이 넘치는 옥산면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