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자기관리교실 관절염자기관리교실』 운영한 수강생모집 하반기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9-06 17:51:31
[성주=이승근] 성주군은 증가하는 어르신들의 퇴행성관절염과 고관절의 변형에 의한 통증완화와 관절염자기관리능력 향상을 위해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2016년도 하반기 관절염자기관리교실』을 운영한다.

운영기간은 9월26일~11월21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전10시 부터 총8주 동안 튼튼한 관절 만들기를 위한 ‘나의관절 사랑하기’를 비롯하여 실버 체조 및 명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며 그 내용으로는 실버요가 및 낙상예방을 위한 균형감각 향상 운동과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체조, 우울증 해소를 위한 체조 등으로 실시한다.

김기수 보건소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관절염에 의한 통증을 완화 하고 튼튼한 관절을 만들어 건강하고 활기찬 농촌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역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고 말했다.

관절염자기관리교실 참가 신청은 9월23일까지 선착순으로 30명을 모집하며, 성주군보건소 (930-8161)로 신청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