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을 위한 따뜻한 자장면 한 그릇
수곡2동 엔젤리더봉사단 후원 자장면 대접으로 큰 호응
박근범 | 기사입력 2016-09-05 22:11:48
[청주타임뉴스=박근범 기자] 수곡2동 주민센터(동장 김완식)는 2일 오전 엔젤리더봉사단(총괄본부장 김대수)의 기금으로 마련한 자장면 대접 행사를 가졌다.

행사는 엔젤리더봉사단원과 수곡2동 방위협의회 등 직능단체원의 구슬땀으로 진행되었고, 수곡2동 관내 경로당 회원과 주민,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하여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따뜻한 자장면 제공과 함께 위문공연도 이루어져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지난 24일 청주시 중앙공원에서도 같은 행사를 진행한 엔젤리더봉사단은 각 지역 후원자를 통해 기증받은 물품을 판매한 기금으로 한 달에 평균 20여회 정도 충북 내 지역에서 자장면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행사를 후원한 김대수 총괄본부장은 “수곡2동 어르신과 주민분들이 행복한 가을날을 보내는 데에 보탬이 될 수 있어 보람있다"면서 “변변치 않은 음식이지만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완식 동장은 “오늘 구슬땀을 흘린 엔젤리더봉사단에 지역주민을 대신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