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각가협회 기획초대전 달성, 조각으로 꽃피다 展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8-27 14:02:34
[대구=이승근] 대구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달성군 참꽃갤러리 스물일곱 번째 마중으로 「달성, 조각으로 꽃피다 展」전시회를 8월 29일부터 9월 30일까지 달성군청 2층에 위치한 참꽃갤러리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참꽃갤러리 기획초대전으로써 한국 현대조각의 다양하고 깊이 있는 참모습을 널리 알리고, 대중 속에 사랑받고 뿌리내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한국조각가협회(대구지부)가 주관하게 되었으며, 군청을 찾아오는 민원인과 방문객들이 맘껏 즐길 수 있도록 참꽃갤러리 내 뿐만 아니라 2층 로비에도 전시한다.

‘달성, 조각으로 꽃피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한국조각가협회 대구, 서울, 부산지부의 명망있는 조각예술인 52인이 각 1점씩 출품하여 총 52점을 전시한다. 전시회 시작 첫날인 8월 29일 오후 5시에는 전시회 참여작가와 김문오 군수, 하용하 군의회 의장 등 주요 내빈들과 함께 전시회 개회식을 가질 예정이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우리군이 처음으로 주최하는 이번 조각 전시회가 군민들에게 사랑과 행복을 안겨주고 일상의 지친 삶에 신선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 기대한다"며 “아울러 조각이 대중에게 친근감과 접근성을 높여주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라고 밝혔다.

참꽃갤러리 관람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이고, 관람료는 무료이며 관람자에게는 팜플릿을 무료로 제공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