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성도교회 사랑의 점심 나누기
관내 어르신 약150명에게 20년간 무료 중식 봉사활동
박근범 | 기사입력 2016-08-24 00:05:07
[청주타임뉴스=박근범 기자] 봉명제2송정동 성도교회(목사 박용곤)는 23일 관내 어르신 약150여명을 초청해 ‘사랑의 점심 나누기’ 행사를 열고 무료로 식사를 대접했다.

20년간 꾸준히 마을어르신들에게 식사를 대접하는 박용곤 목사는 이날도 이른 아침부터 신도들과 정성스럽게 점심을 준비하였고, 계속되는 무더위에 체력이 약해졌을 어르신들에게 일일이 안부를 확인하였다.

특히 청주시장 부인 천혜숙여사가 봉사활동에 같이 참여해 한분 한분께 음식을 나눠드렸다.

성도교회를 찾아 점심을 드신 한 어르신은 “10년을 넘게 마을 어른을 생각해주는 마음이 정말 고맙다. 항상 웃는 얼굴로 노인들을 맞는 박용곤 목사에게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박용곤 목사는 “끝나지 않는 무더위에 건강이 쇠약해지셨을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이겨내시길 바란다."며 “부모님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모시겠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