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경찰서 의무위반 ZERO 11주년 달성 기념행사 열려...
송용만 | 기사입력 2016-08-19 05:56:26

[봉화=송용만기자]봉화경서(서장 주의영)는 17일(수) 09시, 경찰서 3층 청량마루에서 봉화경찰서 경찰관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무위반 ZERO 11년 달성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의무위반 ZERO 11년 달성에 대하여 봉화서장의 유공경찰관 대한 표창장 수여, 봉화경찰의 의무위반 없는 과정과 노력이 담긴 동영상 시청, 봉화서 직원들의 간담회 형식으로 진행 되었다.

또한,오는  9월 28일자 시행될 “부정청탁 등 금지법"에 대한 사례별 설명과 토론으로 새로운 청렴문화로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다짐하고, 전 직원의 마음의 정화를 위하여 윤복만 교수(대구 경운대학교 교수)를 초청하여 “웃음의 기술"이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올 연말에 정년퇴임을 앞둔 서병인 서벽치안센터장은 “봉화서 직원들이 의무위반 예방을 위해 서로를 격려하고, 의지하며 노력해 온 결과"라고 말하고 “후배 경찰관들도 이런 봉화경찰의 전통이 영원히 이어지도록 노력해 주길 바란다"며 소회를 밝혔다.

한편, 주의영 서장은“지금까지 봉화서 직원들이 오랜 노력 끝에 의무위반 ZERO 11년을 달성한데 대해 겸허히 자축하며, 앞으로도 직원 모두가 소통과 화합으로 이 전통을 이어 나가길 빌고, 이를 바탕으로 국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경찰이 될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