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산내들 한여름밤의 음악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8-18 17:15:37
[김천=이승근] 제5회 “산내들 한여름밤의 음악회“에서 시민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오는 8월 19일(금) 19시부터 약 3시간 동안 지례면 산내들 공원 야외무대에서 한여름밤 음악회가 열릴 예정이다.

이 음악회는 지례면민이 화합하여 자생적으로 개척한 음악회로 지례면발전협의회에서 주최를 하고 있으며 올해 5회를 맞이하여 더욱 발전된 음악회로 거듭났다.

지례면 이외 모든 시민이 무료로 참석하여 유난히 무더웠던 한더위에서 탈출하여 잠시나마 시름을 잊고 생활의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면서 주민의 화합을 도모코자 하는 자리이다.

초청가수 공연, 밸리댄스 공연, 경기민요 공연, 경품 추첨 등 다양한 볼거리 들이 제공될 예정인 산내들 한여름밤의 음악회는,

자연 그대로의 풀내음, 소리 그리고 별빛 찬란한 밤하늘을 배경으로 펼쳐져 그야말로 친환경 음악회, 힐링 음악회의 자리로 마련될 것입니다.

음악회를 한층 더 즐기는 방법으로는 오토캠핑장 이용, 부항댐 주변 산책로 걷기, 지례의 명물인 흑돼지 고기 맛 체험 등을 통해 무릉도원을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종택 지례면장은 “이번 음악회는 국도3호선 개통으로 접근성이 한층 높아진 지례면의 다양한 볼거리·먹을거리·즐길거리를 시민들이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문화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하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