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 신축 태전동 공공도서관 명칭 공모
우리 지역 도서관의 이름은 내가 짓는다
황광진 | 기사입력 2016-08-16 11:25:13
[대구타임뉴스]황광진= 대구 북구청은 태전1지구 도시개발부지 내에 건립 중인 태전동 공공도서관의 명칭을 공모한다.태전동 공공도서관은 문화공원 부지 내에 건립되는 친환경 컨셉의 도서관으로, 주민의 꿈을 담은 도서관으로서 기존의 구수산도서관과 더불어 칠곡지역의 지식과 정보의 문화허브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이번 공모는 이번 달 31일까지이며,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희망자는 북구청 홈페이지(http://www.buk.daegu.kr)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방문 또는 이메일(jts81@korea.kr), 팩스(☏053-665-2719) 등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당선작은 9월 중에 북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최우수 1명에게 30만원, 가작 4명에게는 각 5만원의 시상금(재래시장 상품권)이 주어질 예정이다.

공모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북구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북구청 평생교육과(☏053-665-2712)로 문의하면 된다.한편, 태전동 공공도서관은 2017년 상반기 개관할 예정이며, 도서관 건립 단계에서부터 명칭 공모를 비롯해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기회를 만들어 개관할 때까지 시민들의 관심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전국타임뉴스
대구지역 인기뉴스
대구 많이 본 기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