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휴가철 맞이 특별 공직감찰”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7-21 17:03:23
[상주=김이환] 상주시는 하반기 정기인사, 하계 휴가실시 등 어수선한 분위기에 편승한 공직기강 해이사례 발생을 예방하고자 특별 직무감찰을 실시한다.

이번 직무감찰은 공보감사담당관을 총괄반장으로 2개반 6명의 특별점검반을 구성하여 시 산하 전 부서를 대상으로 8월말까지 진행되며, 적발된 비위공직자에 대해서는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엄중 문책할 계획이다.

이번 공직기강 특별점검에 앞서 공보감사담당관은 20일 읍면동 부읍면장, 총무담당을 대상으로 PC영상회의를 주재하고 “음주운전, 금품수수, 도박, 소극적 업무처리 등 공직자의 품위를 손상하는 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 교육 등을 통해 공직기강 해이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동혁 공보감사담당관은 “하반기 정기인사와 하계휴가 실시 등 공직기강이 해이해 질 수 있는 취약한 시기인 만큼 엄정한 공직기강 감찰을 실시하여 한 건의 해이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 신뢰받는 공직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