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전기사용료 절감 이라는 점에서 범정부 차원에서 다각적인 지원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 졌으나 지원사업이 일부 몰지각 한 사업자의 비양심적 설치사업이 정부 정책과는 동떨어지게 펼처지고 있어 여기에 따른 전반적인 대책이 절실하다.
피라미드식 으로 전개되는 설치공사로 인하여 피해 보상을 받을수도 없는 실정이다
대리점으로 전화하면 공장으로 하라 하고 공장에 하면 대림점에 문의 하라는 형태는 부실공사로 인한 피해를 하루빨리 개선해야 할것으로 보인다.서을장0동에 위치한 [k일랙트릭스]가 경북영주에 거주하는 김모(남59세)씨의 영업장에 2년전 200여개의 전기용 등을 교체 했으나 설치전기가 전량 불량 이라 타사 제품으로 전체 교환 한것으로 알려졌다. 김모씨는 (금강일랙트릭스) 에 전화를 하면 모른다는 답변이다.
모캐피탈는 매일 대금을 결제 하라는 독촉에 김(59세)모씨는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는 실정 이라고 했다.
한편(k일랙트릭스)는 2년전 영남지역 에서만 20여곳에 설치공사를 한것으로 파악되고 있으며 영주의 김모씨와 뜻을 같이하는 피해자들은 서민을 울리는 악덕기업을 고발 차원에서 힘을 합치기로 해 기추가 주목된다.
제보전화를 받습니다[010~4021~7211]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