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2016년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개최
김동진 | 기사입력 2016-07-12 01:08:30

[영양=김동진 기자] = 경북 영양군은 11일 영양군문화체육센터에서 주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영양군이 주최하고 영양군여성단체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양성평등 실현을 위한 역량결집의 장으로, 일과 가정의 조화로운 양립에 대한 범국민적인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기념식에서는 양성평등문화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박순화, 심혜숙, 조영욱, 최계숙씨가 군수 표창을 수상했다.

이어 행복전도사 정덕희 교수의 두근두근 내 인생에 대한 특강과 경상북도립국악단의 판굿 공연이 펼쳐졌다.

이엄숙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이번 행사가 여성의 권익증진과 실질적인 양성평등 사회의 분위기 조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권영택 군수는 오랜 시간 여성들은 스스로의 권리와 인권을 찾기 위해 단결하며 조금씩 전진해왔다.”남녀가 평등한 도시, 영양군이 되도록 다양한 정책을 발굴하고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