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격장! 최신 비비탄 사격장 개장
비비탄 사격장을 비롯한 다양한 체험사격 기회 제공
황광진 | 기사입력 2016-07-06 10:05:36

[대구타임뉴스]황광진= 대구사격장은 오는 7월 9일부터 14세 이하 아동 및 청소년이 이용가능한 최신시스템 비비탄 사격장을 개장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사격을 즐길 수 있는 레포츠 명소로 거듭날 계획이다.

이번에 개장하는 비비탄 체험사격은 비비탄으로 표적을 맞추는 방식의 사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무작위로 나타나는 표적을 맞출 때 마다 점수를 획득하고 단계가 올라 갈수록 난이도도 올라가지만 신기록 달성의 동기를 제공하여 실탄의 두려움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사격이다.
무엇보다 격발시의 반동과 표적을 명중시킬 때의 쾌감을 통해 표적과 함께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릴 수 있는 대표적 스트레스 해소 레포츠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대구사격장은 스크린사격장 최신프로그램 업그레이드, 관광권총사격장 기록인증제 도입 등 사격장 활성화와 사격의 대중화에 힘쓰고 있다.
그 결과 연간 17만 명 정도의 이용객들이 대구사격장을 찾고 있다.
또한, 지역 명품 체험형 관광지로 발전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으며 오는 여름에는 사격장 야간개장 및 가족사격대회도 준비 중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안전이 중요시되는 사격시설인 만큼 대구사격장은 유관기관과의 안전사고예방 합동훈련을 실시하여 직원들의 안전의식 고취 및 대처능력 강화를 위해서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대구시설공단 김호경 이사장은 “이번 비비탄 사격장 개장으로 아직 사격장을 이용해 보지 못한 많은 대구 시민들이 사격장을 방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전국타임뉴스
대구지역 인기뉴스
대구 많이 본 기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