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피엘티, 경북도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선정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6-26 12:29:50
[칠곡=이승근] 칠곡군은 지난 24일 「2016년 상반기 경상북도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으로 선정된 ㈜삼성피엘티(대표이사 김동우)를 방문하여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현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경상북도 장상길 일자리민생본부장이 기업을 직접 방문하여, ‘경상북도 행복나눔기업’ 인증현판을 전달했으며, 생산 현장을 돌아보고 관계 임ㆍ직원들을 격려했다.

㈜삼성피엘티는 2009년도에 왜관2산업단지로 입주하여 자동차부품 사출부문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끊임없는 기술혁신과 철저한 품질관리를 도모하고 있는 기업으로, 지난 ’15년 8월부터 ’16년 3월까지 신규 일자리 13개를 창출하여 60%의 고용증가율을 달성하며 지역 경제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경기침체 상황속에서도 지역의 중심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땀 흘리는 모습에 박수를 보낸다"며, “어려운 가운데서도 열정을 가지고 양질의 일자리를 많이 만드는 기업이 우대받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행복나눔기업으로 선정된 ㈜삼성피엘티는 선정일로부터 2년간 각종 자금지원우대, 세무조사 면제, 시책사업 우선지원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받게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