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수학여행 유치위한 팸투어 진행
` 수학여행은 울릉도·독도 '
최경락 | 기사입력 2016-06-25 09:06:56

【울릉=최경락기자】 울릉군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2박 3일동안 수학여행 유치를 위한 전라남도 초·중·고 교장단을 초청하여 울릉군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팸투어는 전라남도 교육청의 추천을 받은 초·중·고 교장 21명을 대상으로 신비의 섬 울릉도·독도의 비경을 알리는 설명회가 시작되었다.

또한 자연풍경 감상 위주에서 벗어나 문화관광해설사의 깊이 있는 해설과 전문적인 스토리텔링이 더해진 테마별 체험관광으로 참석한 교장단의 큰 T호응을 얻었다.

올바른 역사의식과 자긍심을 심어줄 수 있는 독도는 학생들이 한번쯤 꼭 방문해야 할 곳으로 그 의미가 충분하다. 독도의 무한한 가치와 자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울릉도야말로 최적의 수학여행지임을 알렸다.

최수일 울릉군수는 “한반도의 최동쪽의 울릉도와 상대적으로 거리가 먼 전라남도 지역의 교장단을 초청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 특화된 맞춤형 프로그램 개발 노력을 하는 동시에 음식, 숙박시설 등 모든 면에서 만족감을 느낄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 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