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U-City통합운영센터, 차량털이범 세번째 검거
권홍미 | 기사입력 2016-06-18 12:24:15
【타임뉴스 = 권홍미】 오산시 에서 안전하고 행복한 도시 구현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U-City 통합운영센터가 철저한 모니터링을 통해 차량털이범 검거에 지난 1월에 이어 세 번째로 성과를 냈다.

시에 따르면 6월17일 금요일 04시 30분경 센터 상황실 요원이 CCTV 모니터링중, 중년정도의 남자1명이 궐동 대호초등학교 부근에 주차된 차량의 손잡이를 열고다니는 모습을 관제하던 중, 센터 경찰관(김종재경위)에게 보고, 즉시 112 순찰차가 현장에 출동하여 30여분만에 검거했다.

센터에서는 오산시에서 자주발생하고 있는 차량털이 절도범에 대하여, 화성동부경찰서의 일일 범죄발생지역에 대한 중점모니터링 교육으로 평소 24시간 실시간 모니터링을 하며 이상 행동을 하는 용의자에 대한 기록관리와 신속한 대응이 가능 하였다.

한편 오산시 와 화성동부경찰서(서장:김석열)는 범죄 등 사건발생시 현장대응능력 향상으로 실시간 범인검거 등 시민안전 환경 조성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