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SNS 블로그 마케팅 - 슈퍼오닝 팸투어 추진
권홍미 | 기사입력 2016-06-15 06:12:48
【타임뉴스 = 권홍미】 평택시(시장 공재광)는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농특산물 통합브랜드인 슈퍼오닝과 평택 로컬푸드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에게 널기 알리기 위해 파워 블로거를 초청해 슈퍼오닝 팸투어를 실시했다.

첫째 날 농산물 팸투어에서는 꿀, 블루베리 등 평택 로컬푸드 생산농가를 방문해 소비자들에게 평택 로컬푸드의 우수성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체험거리를 수집·홍보하고, 6차 산업과 관련하여 농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가공품은 물론 소비자들이 가정에서도 SNS를 통해 손쉽게 접할 수 있는 농산물 요리를 선보였다.

둘째 날에는 경기도 광역학교급식에 공급하고 있는 친환경 인증 슈퍼오닝 과채류를 홍보했다. 또한 슈퍼오닝 쌀의 고품질화를 위해 재배과정부터 수확 후 관리까지 과정을 SNS를 통해 홍보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파워 블로거들은 “평택에서 재배되는 슈퍼오닝 농특산물과 로컬푸드는 자연을 담은 큰 그릇처럼 안전한 먹거리를 위해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브랜드"라고 소개했다.

시관계자는 “이번 슈퍼오닝 팸투어 행사는 온라인과 SNS에서 강한 영향력을 갖고 있는 파워블로거들의 SNS 마케팅으로 평택시 슈퍼오닝 브랜드의 우수성을 확산시키고 평택 로컬푸드의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