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인동동 녹색힐링 직원 워크숍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5-30 16:37:13

[구미=이승근]구미시 인동동에서는 지난 5월 27일~ 5월28일 양일간 천혜의 자연 천생산 일원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인동동 맞춤형 힐링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소통과 협력』을 주제로 활기찬 직장문화, 백세시대 건강관리, 삼림욕장 체험학습, 소통과 화합의 장 체육활동 등 직원들의 건강과 스트레스 해소법 등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1일차는 「소통과 협력의 직장 문화만들기」란 주제로 한국생활교육원 김인기 대표의 특강이 있었다. 2일차는「인간관계의 99%는 소통」강의에 이어 이창형 인동동장의 특강 후 천생산 등반에 이어 산림욕장에서 동료 직원들과 족구, 피구, 단체게임 등 레크레이션으로 그 동안에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이창형 인동동장은 “『일파만파 무한도전』 먼저 도움을 주고 스스로 도와주는 한사람이 파이팅하면 모든 사람이 파이팅한다." 라며 이틀간의 워크숍을 통해 직원들이 자신감을 얻고 소통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며 앞으로도 소통의 장이 끊이지 않길 바라고 우리동 직원의 파이팅이 곧 구미시의 파이팅으로 이어지기기를 바란다."며 많은 민원을 대하고 각자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해주는 직원들이 대견하고 자랑스럽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