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관내 주요사업현장 견학 교육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5-28 12:29:43

[대구=이승근] 달성군은 군직원 및 시설관리공단 등 산하기관 직원을 대상으로 연중(5월, 6월, 9월, 11월) 4기에 걸쳐 120명을 대상으로 달성군 주요사업현장 견학 교육을 한다.

달성군 신규공무원 35명을 대상으로 5월26일~27일에 처음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공직자로서 갖추어야 할 소양과 직무수행능력을 습득하고 지역사랑 정신을 함양하기 위하여 실시되었다.

새내기 공직자들은 마비정, 사문진, 송해공원, 대견사 등 달성군을 대표하는 주요사업 현장을 방문하여 군정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달성군 공직자라는 소속감을 증진하게 되며, 다양한 이론교육을 통해 업무소통능력 강화, 팀워크 향상, 직장예절 및 친절교육 등 공직자로서의 기본 자세와 올바른 공직관을 배우게 된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이번 교육을 통하여 향후 대구의 뿌리 달성을 꽃피워 나갈 새 일꾼들에게 공직자로서의 사명감을 심어주고 지역사랑 정신을 함양하여 군민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