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시민안전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 특위활동 마무리!
홍대인 | 기사입력 2016-05-23 18:07:11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시의회 시민안전특별위원회(위원장 조원휘 / 유성구4, 더불어민주당)는 23일 제6차 회의에서 그 동안의 추진사항을 정리한 활동결과보고서를 채택하고 특위 활동을 종료했다.

시민안전특위는 2014년 12월 출범해 6차례의 위원회 회의와 현장점검활동 등 시민이 안전한 대전 조성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했다.

특히 메르스 등 감염성 질병 관리대책을 점검하고 방사성 폐기물 보관 및 이송 등 원자력 안전관리 전반에 대한 문제점을 도출하여 대전시 차원의 대책 마련을 촉구 하는 등 실질적인 성과를 이끌어 냈다.

조원휘 위원장은 “시민안전특별위원회의 활동은 종료되었지만 시민의 안전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각종 재난 및 안전사고에 대비한 현장점검을 강화하고 시민이 안전한 환경에서 편안하게 생활 할 수 있는 여건 조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