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기읍 주요 도로변 풀베기 및 환경정화활동
송용만 | 기사입력 2016-05-19 19:36:05

[영주=송용만기자]영주시 풍기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기원)는 19일 “2016년 영주 소백산 철쭉제 행사"를 앞두고 관내 주요 도로변 풀베기 및 환경정화활동 했다.

이날 행사에는 회원 30여명이 참여해 국도5호선, 지방도931호선, 면도101호선 총 30㎞구간에 풀베기 및 환경정화활동을 했다.

풍기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서는 철쭉제 등 우리 고장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깨끗한 이미지를 제공하여 아름다운 영주시를 다시 찾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매년 5월 풀베기 및 환경정비를 하고 있다.

이기원 협의회장은 농사일이 가장 바쁜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이른 새벽부터 적극 동참하여 주신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도로변 풀베기 및 환경정화활동을 하면서 협동심 강화와 자긍심이 고취되었으며, 회원 모두가 하나 되어 깨끗한 우리고장을 위해 앞장 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장기진 풍기읍장은 이른 새벽부터 나와 우리 고장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솔선수범한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