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라이온스클럽 구자윤 41대 회장 취임
권홍미 | 기사입력 2016-05-16 12:09:10
【타임뉴스 = 권홍미】 오산 라이온스클럽 제41대 구자윤 회장이 지난 4일 취임했다.
▲4일 오산 웨딩의전당 3층에서 열린 오산라이온스클럽 이취임식에서 구자윤 신임회장(왼쪽)이 이상봉 전임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창립 40주년을 맞이해 오산 웨딩의전당 3층에서 열렸던 이취임식에는 40대 이상봉 회장과 41대 구자윤 회장을 비롯해 황병윤 지구 총재와 김상철 지구당선 총재, 곽상욱 오산시장, 김영희 오산학원 이사장, Carlost 주한 미8군 39방공사령부 부사령관, 장명탕 대만 장화연사자회 회장, 자매클럽인 대만 라이온스클럽 회원 등 내외빈 300여명이 참석했다.

구자윤 회장은 이날 취임사에서 “오산 라이온스클럽은 창립 40년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명실상부한 명문클럽"이라고 자부심을 전했다.

이어 “행복한 봉사라는 슬로건에 맞게 모든 회원들이 즐겁게 봉사활동에 동참하며, 봉사 하시는 분과 받으시는 분이 서로 존중하면서 더불어사는 지역사회 봉사문화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했다.

한편 오산라이온스클럽은 애향장학금, 다문화가정 장학금, 탈북가정 자녀 장학금, 오산지역 중고교 장학금 지원 등 폭 넓은 장학금 사업을 하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