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은 푸르구나! 우리들은 자란다. ”
제 94회 어린이날기념 행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5-05 12:40:31
[구미=이승근] 구미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제94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관내 초등학생 62명의 모범어린이에게 표창하였으며 구미시청과 연계한 체험프로그램 활동을 열어 온 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마련했다.

모범어린이 표창은 관내 초등학생 중 봉사정신이 투철하고 배움과 나눔을 성실히 실천한 학생을 추천 받아 표창장을 수여하고 칭찬 격려했다.

또한, 구미시청과 연계하여 ‘독도수호대’, ‘찰칵!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라는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많은 어린이와 가족들이 재미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체험활동에 참가한 한 가족은 “독도에 대해 잘 알게 되었고 작은 액자가 참 예쁘다"고 하며 즐거워했다.

구미교육지원청 교육장(이동걸)은 어른들에게 “사랑하는 어린이들이 밝고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우리 어른들이 최선을 다해 노력하자"고 하였으며,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끼를 마음껏 발휘하여 세계속에 으뜸가는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노력해 달라"고 부탁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