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봄 여행주간’맞이 관광 마케팅 순항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4-28 18:25:06
[대구=이승근] 달성군은 오는 5월 1일부터 14일까지 14일간 운영되는 ‘2016 봄 여행주간’을 맞아 다양한 관광혜택을 제공하고 이를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시작했다.

‘2016 봄 여행주간’이란 국내관광 활성화 방안의 핵심 사업으로 선정된 캠페인으로, 하계휴가 등 여름 성수기에 집중된 국내관광 수요를 분산하고 공공과 민간이 협업으로 국내여행 공감대를 형성해 지역관광 활성화를 조성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가 실시하는 캠페인이다.

달성군은 여행주간 홍보를 위해 4월 26일 광주-대구 고속도로와 연계된 11개 군 담당자들과 함께 정안휴게소(상·하행선)에서 여행주간 홍보를 실시하였고, 27일에는 대구광역시와 함께 세종시에서 홍보를 진행한 바 있다.

달성군은 이번 여행주간 동안 달성군을 찾는 관광객에게 달성군 내 숙박·음식점·유료관광지·체험프로그램 등에 대해 할인 및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할인내용으로는 포레스트 스파밸리 숙박할인 및 네이처 파크 입장할인, 힐크레스트 입장 할인, 신당수박정보화마을 및 동림산업 자전거 체험 할인, 참 달성 쇼핑몰 할인, 체험업체 할인 등이 있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여행주간 기간 동안 달성군을 방문하는 관광객이 달성군의 맛과 멋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이 되었으면 한다"며 “이번 여행주간이 달성군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고, 관광지 홍보 뿐 아니라 국내여행 활성화와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달성군 내 여행주간 참여업체와 특별프로그램 및 할인정보는 여행주간 홈페이지(http://spring.visitkorea.or.kr)에서 확인가능하며, 추천관광지의 정보와 할인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