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공공도서관,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인형극 공연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4-28 18:21:41

[성주=이승근] 경상북도립성주공공도서관(관장 김기환)은 지난  27일오후 2시부터 유아 및 유치원생 9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행사 인형극을 공연했다.

이날 행사는 매월 마지막 수요일,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기 위하여 개최한 행사로, 인형극 『사윗감을 찾아 나선 두더지』를 공연하여 참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린이집 담당교사는 “도서관에서 운영하고 있는 도서관체험학습에 참여한 적이 있는데, 아이들이 도서관 나들이를 너무 즐거워하여 이번 인형극 공연도 참여하였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성주공공도서관 관계자는 “매월 마지막 수요일 체험프로그램, 공연, 영화 상영, 인문학 특강 등 다양한 문화ㆍ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니 지역주민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행사 참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www.sjulib.kr)를 참고하거나, 1층 사무실(☎933-2095, 0183)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